완벽한 몸매의 란제리 – 최고의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팁

란제리는 여성의 의복 아래 또는 침실에서 사생활 보호를 위해 입는 친밀한 의복입니다. 이 진술에 동의한다면 란제리는 더 이상 침실이나 스커트나 블라우스 강남레깅스 아래에만 있는 것이 아니므로 계속 읽으십시오. 그것은 역사적으로 그 시대의 스타일에 맞게 여성의 형태를 왜곡하는 기초로

착용되었습니다. 코르셋, 허리 끈 및 이와 유사한 의복은 여성의 몸이 가느다란 허리, 모래시계 모양 또는 작은 가슴 모양 또는 그 당시의 스타일로 보이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팬티는 겸손을 위해 입었지만 주로 위생 목적으로 입었습니다. 결국, 의복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속옷이나 팬티의 주요 목적 중 하나였습니다. 19세기와 20세기 초에 란제리는 여성의 치마나 블라우스 아래, 그리고 확실히 다른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는, 언급할 수 없는 것으로 입어야 했습니다.

20세기 초와 같은 브래지어의 발명과 함께 스타일이 바뀌기 시작했고, 1, 2차 세계대전 동안 여성의 노동력이 늘어나면서 여성의 요구도 바뀌었습니다. 브래지어, 팬티, 양말을 신는 여성들과 함께 란제리도 바뀌었다. 편안함이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의복을 늘리고 줄 수 있는 직물이 발명되었으며 기이한 허리를 가진 여성에 대한 아이디어는 사실상 고대로 간주되었습니다.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의 여성 운동과 패션에 대한 여성의 변화하는 관점은 오늘날 우리를 있게 한 변화의 신호탄이었습니다. 실제로 브래지어를 태운 여성은 거의 없었지만 이 운동은 여성들에게 여성에 대한 사회의 많은 견해를 재평가하도록 장려했으며 패션도 예외는 아닙니다. 변화하는 가치와 여성들 사이의 패션 변화, 그리고 현대적인 직물 및 제조 기술의 출현으로 인해 여성들은 오늘날의 관능적이고 종종 패션 트렌드를 창조할 수 있는 자유를 갖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란제리는 더 몸에 꼭 맞고, 더 부드럽고, 틀림없이 에로틱해졌습니다. 팬티는 종종 “할머니 팬티”로 식별되는 의복과 같은 전체 바닥, 면 또는 천연 직물 천막에서 오늘날 여성이 착용하는 헐렁하고 신축성이 있는 끈팬티와 g-스트링으로 바뀌었습니다. 과거의 코르셋과 뷔스티에는 주로 거들이나 체형 변형 장치로 사용되는 의복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래 뼈로 만든 뼈대를 사용했습니다. 당시의 목표는 몸에 딱 맞는 의복을 만드는 것이었지만 오늘날 목표는 몸에 꼭 맞게 껴안고 매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복입니다.

란제리, 패션, 여성이 진화한 것처럼 란제리를 아우터웨어로 받아들이는 것도 진화했습니다. 뷔스티에와 코르셋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코르셋은 여전히 ​​신부가 웨딩 드레스 안에 입기 위해 구매하지만 오늘날 많은 코르셋은 컬러풀하고 스트레치 스판덱스로 만들어지며 눈에 띄게 만들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끈이 없고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블레이저 아래에서 또는 스커트나 청바지와 함께 단독으

로 매우 섹시해 보입니다. 이 초기 의류는 침실뿐만 아니라 다용도 란제리 아이템이기 때문에 레드 카펫뿐만 아니라 작업장에도 등장했습니다. 영화 물랑 루즈(Moulin Rouge)는 여성이 내실 밖에서 란제리를 입고 아우터웨어로 받아들여지는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큰 스크린 여배우의 한 예일 뿐입니다.

캐미솔은 이중 또는 삼중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의복입니다. 스웨터 안에, 레이스 브라와 재킷 안에, 또는 단독으로 착용하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의 옷장에 있습니다. 캐미솔은 신체에 민감한 여성이 편안하고 남성의 즐거움을 위해 착용하는 형태에 맞는 의류의 등장의 일부입니다. 여성들의 관심과 소비를 위해 전통적인 아우터와 경쟁하는 구 아이템들과의 경계가 흐릿하다.

이제까지 존재하는 기능적인 브래지어는 이제 아우터웨어로 착용됩니다. 많은 패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Playtex 브래지어를 착용한 노년 여성이 로우 컷 블라우스 밖으로 살짝 보이는 것을 결코 볼 수 없는 반면 수백만 명의 젊은 여성은 이 트렌드를 따라할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비되는 색상의 꼭 맞는 상의 아래에 브래지어, 바람직하게는 레이스 또는 얇은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관행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얇은 블라우스 안에, 버튼 다운 재킷 아래에 또는 단독으로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은 더 이상 드문 일이 아닙니다. 과거에는 여성이 브래지어 끈이 보이는 곳에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이 브래지어 전체를 금지했습니다. 여성의 브래지어를 드러내는 아이디어는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금기시되었습니다. 오늘날 여성들은 레이스 또는 얇은 브래지어를 패션 액세서리로 착용합니다.

다음은 끈 팬티와 G-스트링 팬티로 알려진 인기 상품입니다. 팬티가 여성의 의복 외부에 착용되도록 디자인되거나 판매되지 않는 반면, 로우라이즈 진은 그 어느 때보다 노출이 많습니다. 여성의 패션은 날씬하고 몸을 중시하는 스타일로 바뀌고 있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란제리가 눈에 띕니다.

스타킹이나 허벅지 높은 양말은 옷장에서 꺼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알릴 수있는 또 다른 항목입니다. 오늘날 여성들은 허벅지 높이가 도드라진 치마를 입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